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시청률이 높은 넷플릭스 한국드라마는 늘 순위가 궁금합니다.
순위보다도 사람마다 선호하는 한국 드라마 장르가 다르기 때문에 우선적으로는 내가 좋아하는 장르의 드라마를 먼저 보고 난 다음에 다른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를 보기도 합니다.
또 아무래도 최근래에 오픈을 하면 일시적으로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순위가 바뀌기도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대부분의 한국드라마는 다 봤던거 같은데 거의 대부분이 재미가 있어서 마지막회까지 열심히 보곤 했었습니다.
요즘은 드라마가 많이 나오므로 볼거리가 넘쳐나는 세상입니다. 꼭 한국드라마가 아니더라도 인도나 스페인, 러시아 미드, 영드등 자막과 함께 넷플릭스를 시청하시면 시간가는 줄 모르곤 합니다.
추천 한국드라마는 사람마다 다르게 됩니다.
지금부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글을 쓰는 현재 기준으로 인기 있는 넷플릭스 한국드라마는 나의 해방일지, 종이의집 공동경제구역, 우리들의 블루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스물다섯 스물하나, 미스터 션샤인, 그해 우리는, 비밀의숲, 시그널등이 있습니다.
특히 시그널은 TVN에서 2016년에 방영이 된 꽤 오래된 드라마이지만 다시 봐도 정말 재미가 있습니다.
범죄, 수사물로써 무전기 하나로 과거와 현재가 연결이 되어 사건을 해결해가는 내용이 주된 내용인데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마지막 장면으로 인해서 시즌2가 금방 나올것으로 기대했는데 아직까지 나오고 있지 않네요. 안타깝습니다.
좀비물
킹덤
주연 :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처음 넷플릭스에 공개가 되었을 때 대단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1시즌을 순식간에 보고 2시즌을 손꼽아 기다리기도 했던 드르마입니다.
조선시대 배경으로 그려지는 좀비물입니다.
병이든 왕과 그의 아들, 그리고 점점 늘어나는 좀비들과 사투를 벌이는 부분이 주된 내용입니다.
한국드라마 킹덤은 현재 시즌1 6회, 시즌2 6회, 아신전까지 공개가 되었습니다.
좀비중에는 느린좀비 빠른좀비가 있는데 킹덤에 등장하는 좀비는엄청난 속도로 달려오곤 합니다.
매 회가 매끄러운 진행이 되고 있으므로 1회를 보게 된다면 마지막 회까지 한번에 보게 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2022년 1월 28일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드라마입니다.
처음 학교 실험실에서 동물에 한 학생이 물리게 되고 이것이 급속하게 퍼져가는 사건의 발단이 됩니다..
총 12회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공포, 괴물, 초자연 : 스위트홈
총 10화로 이루어져 있으며 2020년 12월 18일 공개가 되었습니다.
원작은 웹툰 스위트홈입니다.
사람마다 다른 욕망에 따라서 사람이 괴물로 변하며 사람들을 공격을 합니다.
왜 괴물로 변하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공포, 미스테리, 초자연 : 지옥
총 6회의 웹툰 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드라마입니다.
사전 오픈 티저 예고편에서 많이 등장했던 괴물 3마리가 나오는 씬이 1화에 등장을 합니다. 어디서 나오는것이고 왜 오는것인지는 모른체 언제 죽는다고 선고를 받게 되고 그날이 오면 나타나서 사람을 태워버립니다.
6회중 마지막 6회의 마지막씬은 흥미로운 장면이 있습니다.
범죄 드라마 : 소년심판
2022년 2월 25일에 나온 10부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법정 드라마입니다.
김혜수 주연의 소년범죄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김혜수의 연기력이 돋보이기도합니다.
법정 드라마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 장르였는데 소년심판을 보고 숨쉴틈도없이 끝까지 시청을 했던 드라마입니다.
액션, 범죄 : 마이네임
2021년 10월 15일에 넷플릭스에 공개된 8부작입니다.
형사이면서 조직원의 딸인 주인공과 아빠와 친한 친구와의 음모.
아빠의 죽음을 밝히기 위해서 범죄조직에 들어가게 된 주인공,
힘든 훈련, 형사, 스파이등이 주된 내용입니다.
DP
21년 8월 27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총 6화
탈영병과 그 탈영병을 잡으러 가는 이탈 체포조 DP, 군사경찰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시즌 2는 제작이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드라마 이외에도 과거에 방송했던 드라마들도 넷플릭스에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비밀의 숲, 나쁜 녀석들, 뷰티 인사이드, 스카이 캐슬, 미스터 션샤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동백꽃 필 무렵, 아스달 연대기,사랑의 불시착,이태원 클라쓰, 슬기로운 의사생활, 빈센조, 갯마을 차차차 등 매우 다양한 한국드라마가 있습니다.
티비에서 방영한 지나간 드라마라도 다시 넷플릭스에서 보면 여전히 재미 있는 드라마는 많이 있습니다.